시즌2 업데이트는 여신의 눈물이란 이름으로, 물과 빛의 듀얼 속성 5성 캐릭터 '라이나라'가 출시됐다. '라이나라'는 적에게 얼음 결정과 눈폭풍으로 공격하며 아군에게 버프를 주는 서포터 캐릭터다. 적에게 동상을 비롯한 약화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시나리오 여신의 눈물도 공개됐다. 이번 시나리오에서는 시즌1 엔딩과 이어지는 새로운 지역이 등장하며, 베다의 책을 최로로 받은 주인 '겨울 여왕 라이나라'가 등장한다. 또한 총 4종의 신규 유물이 추가됐으며, 지정된 아이템 레벨을 초기화하고 누적된 경험치를 기준으로 강화 재료를 돌려받을 수 있는 장신구 및 튜닉 레벨 초기화권, 5성 마법부여 스크롤이 업데이트됐다.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든 이용자에게 시즌1 5성 이벤트 캐릭터 선택권, 별석, 운명의 결정 등으로 구성된 시즌2 업데이트 기념 쿠폰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출석 이벤트, 성장형 미션 이벤트, 플레이 미션 이벤트 등과 함께 특정 미션을 완수하면 시즌1 5성 이벤트 무기 즉시 선택권, 운명의 결정 등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신규 마스코트 'Mr.펌킨'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2'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