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21일 '환세취호전 온라인' CBT 실시

'환세취호전 온라인'(제공=넥슨).
'환세취호전 온라인'(제공=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오는 21일부터 슈퍼캣(대표 김영을)에서 개발한 신작 캐주얼 RPG '환세취호전 온라인'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환세취호전 온라인' CBT는 24일까지 모바일(안드로이드) 및 PC에서 진행된다. '환세취호전 온라인'은 '환세취호전' IP를 현대적 감성에 맞게 재해석된 게임으로, 원작의 그래픽이 도트 그래픽을 통한 2.5D 그래픽으로 재현된 점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캐릭터 및 콘텐츠를 비롯해 '환세취호전 온라인'만의 태그 시스템,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 새로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21일 오전 10시까지 '환세취호전 온라인' CBT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소환권 999개를 제공한다. 또한 CBT 기간에 다양한 업적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전투 시 도움을 주는 수호령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게임에 접속하면 '객잔 무희 린샹' 스킨, 스킨 선택 상자, 장비 상자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공=넥슨).
(제공=넥슨).
한편 넥슨은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24'에 '환세취호전 온라인'을 출품해 시연 빌드를 최초로 공개한다. 시연은 모바일 기기 140대로 진행되며, 관람객들은 필드 보스 '데드 드래곤'과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미니 게임 등 원작 기반 다양한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환세취호전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