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기대작 '슈퍼바이브' 21일 OBT 실시

넥슨, 기대작 '슈퍼바이브' 21일 OBT 실시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오는 21일 신작 '슈퍼바이브(SUPERVIVE)'의 국내 공개 테스트(Open Beta Test)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슈퍼바이브'는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대표 조 텅)에서 개발 중인 신작 MOBA 배틀로얄 PC게임으로, 변화하는 전장을 통해 다채로운 전투 양상을 경험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최근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행사 내 최다 플레이 게임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21일부터 진행되는 '슈퍼바이브' OBT는 넥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8일부터 사전 다운로드가 제공된다. 이전 테스트와 달리 OBT는 24시간 동안 플레이 가능하다.

넥슨은 '슈퍼바이브'의 국내 OBT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솔로 사전등록 참여 시 한정판 스카이랜드 VIV 글라이더를, 4인 스쿼드 사전등록 참여 시 한정판 플레이어 카드, 칭호, 감정표현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에서 '슈퍼바이브'를 시연 출품작으로 선보이고, 총 120대 규모의 시연기기를 통해 듀오 모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슈퍼바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