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주술회전'을 원작으로 한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이용자가 전략적으로 캐릭터와 술식을 배치하여 주령을 물리치는 커맨드 기반 전투 시스템이 특징인 수집형 RPG로 애니메이션의 명장면과 함께 독특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원작 성우진의 풀더빙과 뛰어난 시각 효과,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그리고 다양한 인기 캐릭터 수집으로 높은 몰입감 역시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 전 글로벌 사전예약 1000만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25회 뽑기 상당의 재화와 SSR 캐릭터 확정 뽑기 티켓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연속 7일 출석 시 게임 내 재화인 회주 및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오는 9일부터 서울, 타이베이, 로스엔젤레스에서 출시 기념 오프라인 행사가 시작된다. 행사 관람객은 스페셜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이용자를 위한 현장 라이브도 준비돼있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한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태국어, 스페인어(라틴), 포르투갈어(브라질), 독일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로 제공되며, 각 지역 주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