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레드포스 PC아레나, 농심과 개발한 겨울 독점 신메뉴 공개

레드포스 PC아레나, 농심과 개발한 겨울 독점 신메뉴 공개
레드포스 PC아레나는 농심과 협력해 개발한 겨울 신메뉴 3종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신메뉴 3종은 농심의 인기 상품인 신라면, 너구리, 김통깨 라면을 메인으로 개발됐다.

먼저 신탄탄면은 신라면을 베이스로 소고기베이스 국물에 땅콩버터가 어우러져 매운 맛이 중화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해장신토구리는 너구리 특유의 국물 맛에 토마소 소스의 산미가 추가돼 해물육수의 감칠맛이 극대화됐다. 김통깨 라밥은 김과 통깨가 들어간 김통깨 라면에 비엔나 소시지가 추가되고 밥과 함께 먹는 메뉴다.

해당 메뉴들은 레드포스 PC아레나에서만 제공된다. 레드포스 PC아레나는 국내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의 전문 식음료 개발 R&D팀을 운영 중으로, 향후에도 농심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를 적극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포스 PC아레나 관계자는 "이미 맛과 품질에서 검증된 농심의 브랜드 제품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는 매장의 면류 상품 판매 점유율에서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메뉴의 적극적인 개발과 함께 농심과의 제품 출시 이벤트를 추진하여 매장의 수익성 증대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레드포스 PC아레나는 농심 그룹의 e스포츠단 농심 레드포스와 PC방 전문 컨설팅 기업 비엔엠컴퍼니가 함께 출시한 프랜차이즈 PC방이다. 지난해 서울대입구에 첫 매장 오픈 이후, 현재 전국 60호점까지 매장을 확장시키고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