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WC2024] '서머너즈 워' 최강 가린다! 'SWC2024' 월드 파이널 개막

컴투스 '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제공=컴투스).
컴투스 '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제공=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이하 SWC2024)' 월드 파이널 무대가 마침내 막을 올렸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SWC 2024'가 9일 오후12시 일본 도쿄 신주쿠 소재 스미토모 빌딩 삼각광장에서 오프라인으로 개막했다.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의 연중 최대 축제 중 하나이기도 하다는 점에서 현장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각종 이벤트가 제공됐다.

'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 이벤트(제공=컴투스).
'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 이벤트(제공=컴투스).

대회 현장은 '서머너즈 워' 무대인 천공의 섬을 컨셉트로 꾸며졌으며, 승부의 심판을 상징하는 거대한 조각상이 세워졌다. 또한 우승컵의 주인공을 예측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다과를 즐길 수 있는 푸드 트럭, 귀여운 몬스터 인형탈과의 만남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돼 축제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총 12명의 진출자 가운데 우승자를 가릴 'SWC2024' 월드 파이널은 9일 오후 12시부터 본격 시작되며, 경기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등 총 13개 언어의 해설로 유튜브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 된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