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 찾은 컴투스 송병준 의장 "글로벌 팬과 함께할 것"

'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에 방문한 컴투스 송병준 의장(제공=컴투스).
'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에 방문한 컴투스 송병준 의장(제공=컴투스).
9일 컴투스의 대표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4(이하 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에 컴투스 송병준 의장이 참석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컴투스 송병준 의장은 이날 행사장을 찾아 "올해는 '서머너즈 워' 출시가 10년이 되는 뜻 깊은 해다. 오랜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를 사랑하고 'SWC'를 즐겨준 이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서머너즈워'와 'SWC'를 통해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SWC2024' 월드 파이널은 이른 오전부터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 뜨거운 분위기 속에 펼쳐졌고, '킬리안바오(KELIANBO, 쉬이)'가 최종 우승컵을 거머줬다.

‘SWC2024’ 월드 파이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