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대상]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최우수상 포함 7관왕 등극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가 13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비롯해 7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가 13일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비롯해 7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가 '대한민국 게임대상' 7관왕에 올랐다.

13일 부산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벡스코에서 올 한해 우리나라 최고의 게임을 선정하는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이 개최됐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게임산업을 국가의 중추적인 미래산업으로 육성하고, 게임 창작 활성화를 위한 환경 조성 및 콘텐츠 다변화의 구조적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멋진 그래픽과 스토리, 게임 플레이를 앞세우며 우리나라는 물론 글로벌 무대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2024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도 그에 걸맞는 자리에 이름을 올려 최우수상 외에도 기획/시나리오, 사운드, 그래픽, 캐릭터 등 기술창작상의 4개 부분을 독식하고 인기 게임상에도 선정됐다.

또한 게임의 디렉터였던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우수 개발자 상을 받았다.

최우수상 수상을 위해 무대에 오른 김형태 대표는 “저희가 올해 게임대상에서 최우수상 포함해 7개 상을 받게 됐는데 많은 부분에서 좋게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스텔라 블레이드'를 처음 만들 때만 해도 많은 분들이 '콘솔 게임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지'에 대해 우려하셨지만 의지와 가능성을 보고 참여해주신 모든 스태프 분 덕분에 성과를 얻었다"라고 돌아봤다.

이어 "저희 '스텔라 블레이드'는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다양한 플랫폼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기대 부탁드린다. 더 좋은 게임으로 실망시키지 않을 수 있도록 열심히 개발하겠으며 다음번에는 대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벡스코(부산)=김형근 기자(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