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천년 어게인,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진행

천년 어게인,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진행
브이파이브 게임즈(VFive Games, 대표 박미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모바일 MMORPG '천년 어게인'에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무림대회와 장비 제련 재주조 시스템, 일일 퀘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무림대회는 같은 서버에 속한 두 명의 이용자가 랜덤으로 매칭되어 전투를 벌이는 PvP 콘텐츠다. 승패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플레이 시 획득한 포인트로 매시즌마다 순위가 산정되고, 시즌 종료 후 순위에 따른 무훈과 칭호 등 특별한 보상이 제공돼 상위권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콘텐츠는 다양한 무공을 사용하는 '천년 어게인'만의 색다른 전투 방식을 활용해 게임의 팬들에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일 최대 3회까지 지정된 장소에 위치한 NPC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는 '비합전서'가 추가돼 클리어 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창왕석, 금강석, 호정석 등 제련 보석을 사용하여 장비 속성을 강화시키는 장비 제련에서 속성을 초기화할 수 있는 장비 제련 재주조 시스템이 도입됐다.

아울러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이 지급되며,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일일 퀘스트 비합전서 참여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참여 인증 이벤트와 무림대회 4행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