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오스 블랙, 봉토전 정식 오픈 및 이벤트 실시

(제공=블루포션게임즈).
(제공=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에 봉토전을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봉토전은 16일까지 베타테스트를 통해 재미와 안정성 검증을 완료한 정식 버전으로 오는 30일 첫 정식 봉토전이 시작된다.

봉토전 승리 보상으로 누적된 다이아 및 골드 등 세금을 획득할 수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된 다이아는 총 1천3백만 개다.

또한 버프 및 전용 NPC 상점 '헨리크'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을 가져갈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시스템으로 업데이트되는 ‘영혼석’은 일반, 고급, 희귀, 영웅, 전설, 신화 등급으로 구분되며, 강화를 통해 더 높은 능력치 얻을 수 있고 합성을 통해 승급시킬 수 있다.

또한, 신규 영지 토랜드의 보스 ‘그락’과 ‘에스펠’을 처치 시 영웅 만능 설계도, 전설 만능 설계도 파편(귀속)까지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줄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영웅 장비 제작 지원 이벤트, 던전 혜택 UP 이벤트, 겨울맞이 출석 이벤트, 빙고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특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에서는 미션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한 검은 금요일의 동전(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상점에서 영웅 도전 선택 상자(귀속), 희귀 만능 설계도(귀속), 기록 보존의 부적(귀속)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이 문을 연다.

블루포션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분들과 진행된 소통의 결과를 반영하는데 집중했다. 정식 오픈되는 봉토전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를 바라며, 이용자분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계속하여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블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