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가 '버추어 파이터5 레보' 올 겨울 스팀 출시 예고

(제공=세가퍼블리싱코리아).
(제공=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 이하 세가)는 PC용 소프트웨어 '버추어 파이터 5 레보(Virtua Fighter 5 R.E.V.O.)가 올겨울 스팀 플랫폼으로 출시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버추어 파이터 5 레보'는 '버추어 파이터4 얼티밋 쇼다운'의 게임 밸런스를 조정한 Ver. 2.0을 베이스로 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오리지널 콘텐츠를 추가해 기존보다 더 고품질의 게임 체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제공=세가퍼블리싱코리아).
(제공=세가퍼블리싱코리아).
특히 상대방이 입력한 신호가 구현되는 시간 동안 상대방 캐릭터의 움직임을 예측해 미리 움직이고 예측과 다른 움직임일 경우 움직임을 수정 표현하는 기술인 '롤백 넷코드'를 지원해 온라인 대전시 지연을 낮춰 원활한 대결을 즐 길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 4K 내부 해상도와 60fps의 프레임 레이트를 지원해 보다 선명한 화질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제공=세가퍼블리싱코리아).
(제공=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 측은 게임의 정확한 출시 일정을 밝히지는 않았으나 앞으로 새로운 정보가 지속적으로 제공될 것이라 소개했으며, 이와 함께 PS4용 '버추어 파이터4 얼티밋 쇼다운' Ver.2.0에서 추가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임도 함께 알렸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