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렙!'은 방치형 RPG의 간편한 조작 방식, MMORPG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네이버웹툰 '열렙전사'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에 파밍 요소가 결합된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최강에서 최약체로 전락한 주인공이 다시 랭킹 1위에 도전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중심으로 이용자들은 원작 웹툰의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속 캐릭터들을 SD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높은 퀄리티의 아트워크를 구현했으며, 웹툰 특유의 감성을 살리면서도 게임만의 독창적인 오리지널 스토리를 추가해 깊이 있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오픈 스펙으로는 열렙전사와 동료 22명의 등장 인물들을 비롯해 '탐욕의 금고', '빛나는 광산' 등 던전 2종, PVP 콘텐츠 '악몽의 영역', 픽셀 탐색 던전 '지하미궁', 승급 콘텐츠 '각성의 길' 등 방대한 분량이 마련됐다. 이러한 콘텐츠들은 이용자 간 실시간 거래소 시스템과 다채로운 파밍 요소와 더해져 RPG 이상의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다.
개발사 슈퍼플래닛은 '열렙!'의 출시를 기념해 인게임 이벤트로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행보에 나선다. '하트히터의 감기 치료 대작전'이라는 이름으로 27일부터 시작되는 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다양한 임무와 미니게임을 통해 이벤트 토큰을 획득하고 이를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랭킹과 랭킹 보상 시스템을 통해 경쟁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열렙전사' 원작의 웹툰 팬뿐만 아니라 신규 이용자들에게도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용자들이 방치형 시스템을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성장과 경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강조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