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스마일게이트, 겨울 축제 '2024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 안내 페이지 오픈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 관련 이미지(제공=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 관련 이미지(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는 MMORPG '로스트아크'의 겨울 축제 '2024 로아온 윈터' 후속 행사인 '2024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이하 윈터 뮤지엄)'의 상세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윈터 뮤지엄'은 12월14일 '2024 로아온 윈터' 이후 15일과 16일 양일 간 서울 마곡에 위치한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진행된다. '윈터 뮤지엄'은 '로스트아크'를 즐기는 팬들을 위해 준비된 행사인 만큼 전투 레벨 60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만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희망자들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코드를 발급받은 뒤 인터파크에서 사전 코드를 인증하고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사전 코드 발급은 12월4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코드 인증은 12월4일 오후 4시부터 티켓 매진 시까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12월6일 오후 12시부터 시작된다.

'윈터 뮤지엄'은 2일 간 총 6회차로 운영되며 총 2000명의 이용자들을 초청해 진행된다. 방문객들에게는 2025 모코코 달력, 포스터, 에코백, 모코코 빨미까레로 구성된 웰컴 키트가 증정된다.

현장은 전시 공간과 미니게임존, 나만의 굿즈를 만들 수 있는 DIY 굿즈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전시 공간에서는 2024년 업데이트된 주요 콘텐츠의 컨셉트 원화가 전시되며 게임 속 기원의 섬에 등장하는 소원의 나무에 실제로 소원을 적어 매달아보거나 아트웍도 감상할 수 있다.

미니 게임존에서는 '로스트아크' OST 리듬 게임을 비롯해 '에키드나 틀린 그림 찾기', '모코코 채집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DIY 굿즈존에서는 '로스트아크'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티셔츠, 에코백, 키링을 자유롭게 꾸미고 소장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RPG 지원길 대표는 "이용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2024 로아온 윈터'가 올해에도 찾아온다"며,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오고 갈 본 행사와 함께 겨울 축제처럼 치러질 '2024 로스트아크 윈터 뮤지엄'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