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이즈, 6일 '마블 라이벌즈' 출시 앞두고 공식 트레일러 공개

넷이즈게임즈 신작 '마블 라이벌즈'(제공=넷이즈게임즈).
넷이즈게임즈 신작 '마블 라이벌즈'(제공=넷이즈게임즈).
넷이즈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마블 라이벌즈'의 공식 출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영상에는 '마블 라이벌즈'에 등장하는 다양한 마블 캐릭터의 전투 영상과 함께 글로벌 출시 일정을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의 주제곡 '레전드 네버 다이(Legends Never Die)'와 '피닉스(Phoenix)'를 부른 밴드 어게인스트 더 커런트(Against The Current)의 보컬 크리시 코스탄자가 보컬을 맡은 '틸 더 엔드(Til the End)'도 확인 가능하다.

넷이즈게임즈는 신규 맵 클린타르: 심비오트의 표면도 공개했다. 신규 맵은 심비오트족의 창조주이자 마블 코믹스의 최강 빌런 '널(Knull)'과 맞서는 '베놈'과 슈리로부터 파견된 '가디언즈오브갤럭시'의 갈등 스토리가 배경이다. 이외에도 '스쿼럴 걸', '아이언 피스트' 등 다양한 캐릭터 소개 영상을 발표했으며, 앞으로 '울버린', '블랙위도우' 등 비공개 5명의 캐릭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넷이즈게임즈는 '마블 라이벌즈' 출시를 기념해 5일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개발진과 이용자들이 소통하는 이벤트 'AMA(Ask Me Anything)'를 진행하며, 6일 공식 사운드 트랙인 '갤럭틱 튠즈(Galactic Tunes)'를 주요 음원 플랫폼에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마블 라이벌즈'는 마블 히어로 IP 기반 6대 6 PvP 슈팅 게임으로, 오는 6일 오전 9시 PC 및 콘솔 플랫폼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뱅가드, 듀얼리스트, 전략가 중 역할을 선택해 진행되며, 캐릭터 간 조합을 활용한 협공 스킬도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