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머지 서바이벌: 생존의 땅, 1.5주년 기념 디지털 굿즈 공개

(제공=네오위즈).
(제공=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회사 스티키핸즈(대표 김민우)가 개발한 ‘머지 서바이벌: 생존의 땅(이하 머지 서바이벌)’에서 디지털 굿즈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굿즈는 글로벌 정식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해 준비됐으며,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PC, 모바일, 스마트워치 등을 꾸밀 수 있는 월페이퍼(배경화면)와 SNS 프로필 이미지 등이 공개됐다. 이 굿즈에는 '머지 서바이벌'의 강아지 캐릭터 ‘시드’와 게임 속 아이템 을 활용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인게임에서 ‘에너지’, ‘코인’, ‘보석’, ‘보조가방’, ‘시드의 앤틱 모래시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과 캠프를 꾸밀 수 있는 ‘1.5주년 기념 풍선’ 쿠폰이 제공된다. 공식 디스코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구 트위터)에서 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12월 한 달간 공식 쿠폰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참여도를 높인 여러 콘텐츠도 선보였다.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레이싱을 펼치는 ‘황야의 보물 레이스’ 이벤트는 총 3라운드 동안 라운드별 미션 완료를 통해 황금 돋보기를 모으는 것이 핵심으로 가장 먼저 보물에 도달한 이용자가 승리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퍼즐 조각을 뽑아 퍼즐판을 완성하는 ‘퍼즐 다이어리’는 캐릭터 그림일기를 완성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일러스트 이미지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퍼즐 조각은 이벤트 미션 완료를 통해 얻은 기억 조각으로 뽑을 수 있다.

행운 포인트 뽑기 이벤트인 ‘시드의 크리스마스 대작전’도 선보여져 머지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행운 포인트로 뽑기를 진행, 랜덤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일정 수치 이상의 누적 뽑기 횟수를 달성할 경우 크리스마스 아이템 3종(루돌프 벤치, 호두까기 병정, 크리스마스 트리)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으로 게임 내 생존 캠프를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밀 수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1.5년 동안 게임을 즐겨준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소통을 강화하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머지 서바이벌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