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진행

(제공=컴투스홀딩스).
(제공=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지난 9월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로 선보여졌던 '진형 완성 이벤트'가 다시 열려 다음 달 6일까지 해당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서번트(캐릭터) 5종을 빠르게 신화 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이용자가 선택한 서번트의 주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화 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재화들이 주어지며, '아란문자', '누우의 크리스탈', '골드' 등 수련장 성장 재료 3종도 얻을 수 있다.

(제공=컴투스홀딩스).
(제공=컴투스홀딩스).
또한 서번트 활용도를 높이는 콘텐츠들도 추가돼 '생체 개조' 콘텐츠에서 수련장에 등록된 서번트들을 전용 재화 '혼돈의 앰플'과 '광휘의 앰플'을 사용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는 빛, 암 서번트를 원하는 서번트로 교환할 수 있는 '서번트 치환'도 새롭게 선보여진다.
이와 함게 인기 서번트 '아리아'의 스킬 데미지 등을 높여 더욱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도록 개선이 적용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