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서머너즈워' 신규 몬스터 '사령 공주' 업데이트

컴투스 '서머너즈워' 관련 이미지(제공=컴투스).
컴투스 '서머너즈워' 관련 이미지(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에 신규 몬스터를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몬스터는 태생 5성 '사령 공주'와 태생 4성 '묘지기'다. 호러 판타지 컨셉트의 두 몬스터는 각각 공격 후 적의 공격 게이지 흡수 기회를 획득하는 영혼의 손길, 공격 후 1턴간 도발 기회를 획득하는 삽 후리기 등의 스킬을 보유했다.

'서머너즈워'는 '사령 공주'와 '묘지기'를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 가능한 특별 소환이 내년 1월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몬스터의 활용법을 익힐 수 있는 모의 전투가 전투 훈련장에 추가된다.

(제공=컴투스).
(제공=컴투스).
컴투스는 '서머너즈워'에서 신규 몬스터 등장을 맞아 내년 1월1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몬스터를 소환할 때마다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으면 신비의 소환서, 무지개몬 등 다양한 선물과 함께 태생 4성 신규 몬스터 '묘지기'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두 몬스터를 각성시키거나 6성으로 진화시키는 등 성장 미션을 클리어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로 최대 6장까지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신비의 소환서 10장 사용 시 1장이 보너스로 지급된다.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