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엇, 'TFT' 2025년 로드맵 공개

라이엇 게임즈 'TFT' 로드맵 공개 관련 이미지(제공=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 'TFT' 로드맵 공개 관련 이미지(제공=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 기반 전략 게임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의 2025년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TFT'는 2025년 다양한 테마의 세트와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3월 사이버 시티를 배경으로 한 세트 14, 7월 애니메이션 컨셉트의 대전 토너먼트 세트 15, 내년 겨울 중 룬테라 테마의 세트 16 등의 정규 세트가 출시된다.

정규 세트 외에도 1월에는 운명: 야수의 축제 등 기존 세트가 재해석되며, 2025년 봄 중에 더블 업 모드를 개편하고, 내년 여름 내 신규 PvE 콘텐츠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내년도 'TFT' e스포츠의 마지막 대회인 'TFT 오픈'은 파리에서 열리며, 오픈 브래킷 형태로 진행된다.

라이엇 게임즈 마이클 셔먼 'TFT' 및 '2XKO' e스포츠 글로벌 총괄은 "2025년에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e스포츠 대회 개최 주기를 유기적으로 맞물려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TFT' 피터 웨일렌 게임 디렉터는 "이용자들이 'TFT'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TF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