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코믹스는 클로버게임즈의 '로드 오브 히어로즈'를 주제로 한 아트북을 성원에 정식 출간한다고 밝혔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플레이어가 아발론의 군주가 돼 세계를 변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영웅을 모집하고, 전략적인 전투로 목표를 달성하는 스토리 중심의 게임이다. 방대한 세계관,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정치와 경영 요소를 결합한 독창적인 게임플레이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 속 준비된 아트북은 게임 속 다양한 아트를 한데 모아, 플레이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와 세계를 깊이 탐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캐릭터 아트, 아발론 왕국과 주변 국가의 풍경을 담은 배경 아트, 영웅들의 의상을 소개하는 코스튬 아트를 포함해, 각 영웅의 성격과 배경을 다룬 캐릭터 설정, 세계관 설정, 아티팩트 설정, 그리고 아티스트와 개발진의 비하인드 스토리 인터뷰 등 방대한 자료가 수록돼 있다.
또한, 하드커버 양장본으로 제작된 이번 아트북은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하며, 구매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판스티커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 쿠폰이 제공된다.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애니메이트의 예약 판매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시작되며, 2025년 1월3일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식 구매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