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제주도 레이드 업데이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제주도 레이드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제주도 레이드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네오에서 개발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에 Ver 3.0 제주도 레이드를 비롯해 신규 스토리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메인 스토리 21~23챕터(노멀/하드 난이도)를 통해 제주도 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챕터에는 던전 브레이크로 폐허가 된 제주도를 되찾기 위해 참전한 헌터(캐릭터)들과 보스 '개미왕' 간의 사투가 담겨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SSR 헌터 '시미즈 아카리'도 추가됐다. '시미즈 아카리'는 명속성 힐러 클래스로 도끼로 상대를 공격하는 단멸, 공격한 뒤 반동을 이용해 내려 찍는 여명의 빛 등의 스킬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팀 전체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신규 그림자(소환물) '베르', 그림자 장군 등급 추가 및 장군 등급에 따른 신규 스킬, '성진우' 최대 레벨 100으로 확장, '성진우' 신규 전직 심연의 주인, '성진우' 신규 SSR 무기 '금미호', 신규 업적 시스템 도전의 발자취, 광휘의 공방 배수 플레이 시스템, 신규 축복의 돌 5종, 헌터 프리뷰 보상 상향 등이 적용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7일 동안 출석해 '성진우' 신규 무기 '금미호'를 획득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파티! 출석 선물 이벤트를 내년 1월1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홀리데이 파티! 이벤트를 통해 보스 챌린지, 수집 이벤트, 데일리 미션 등에 참여하면 '금미호', 100만 골드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내년 1월1일부터는 신년 맞이 소원 빌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출석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알리시아 블랑쉐: 권위' 스킨, 새해기념 SSR 헌터 선택권 & 헌터 전용 무기 선택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자세한 사항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