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니 오브 모나크'는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스테이지가 기존 6000단계에서 1만 단계로 확장됐다. 6001단계부터 1만 단계는 글루디오부터 용의계곡 지역까지 등장하는 3회차 스테이지로, 이용자들은 신규 스테이지를 돌파하고 전리품을 획득해 군주와 영웅(캐릭터)을 성장시킬 수 있다. 영웅 최고 레벨과 일일 던전 최고 난이도도 각각 60, 130으로 증가했다.
이벤트 던전과 룰렛으로 구성된 원더랜드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내년 1월8일까지 이벤트 던전을 공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룰렛을 통해서는 4종의 군주 코스튬 획득이 가능하다.
신규 마법인형 크라켄도 출시됐다. 크라켄은 보유 및 편성 시 영웅의 공격 속도를 높여주는 전설 등급의 마법인형이다. 이와 함께 기존 전설 등급보다 높은 확률로 크라켄 소환에 도전 가능한 픽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커뮤니티 기능 활성화를 위한 친구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서버와 관계없이 다른 이용자와 친구를 맺을 수 있으며, 친구끼리 매일 주고받는 우정 토큰을 통해 상점에서 전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PC 게임을 모바일 스트리밍으로 조작 가능한 퍼플온 기능도 적용됐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