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어드벤처 게임 'BTS 월드 시즌 2(BTS WORLD Season 2)'에 신규 테마와 새로운 스토리 챕터를 업데이트한다고 7일 밝혔다.
신규 테마 방탄상사는 흰색 셔츠에 넥타이를 한 직장인 컨셉트로 일과가 끝난 후 회식에 참여한 BTS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조각을 모아 원하는 카드를 획득 가능한 콘텐츠 본보야지에 10주 동안 빌보드 핫100 차트 1위를 기록한 BTS '버터(Butter)' 테마도 추가된다.
테이크원컴퍼니는 'BTS 월드 시즌2'에서 오는 14일까지 새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매일 발송되는 게임 푸시 메시지를 통해 BTS 포토카드 성장에 필요한 메모리얼 디스크 2단계 10개, BTS 랜드의 건물 건설 시간을 줄이는 기속 시계 10장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테이크원컴퍼니 관계자는 "'BTS 월드 시즌 2'는 지난해 12월17일 글로벌 출시 후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며, "그간 축적된 아이돌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K-콘텐츠의 위상을 드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BTS 월드 시즌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SNS 및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