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5주년 업데이트 예고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5주년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5주년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엔투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1.5주년 업데이트 가주 격돌에 대한 내용이 담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1월 중 진행될 예정인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5주년 업데이트 가주 격돌로 출시될 10가주 등급 캐릭터 '트로이메리아'를 비롯한 신규 캐릭터, 신규 콘텐츠 세력 경쟁전 등을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오는 17일까지 영상 조회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트로이메라이'는 원작에서 탑의 신으로 군림하며 불로불사의 존재로 묘사되는 로 포 비아 가문의 가주다. 게임에서는 크라켄과 코발트를 소환해 아군을 강화하고 적군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스킬을 보유한 것으로 구현됐다.
넷마블은 '트로이메리아' 외에도 1.5주년을 기념해 신규 캐릭터로 SSR+ 등급 '[물망초] 도원'과 SSR 등급 '[창지기] 아낙'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SSR+ 논스톱 소환 티켓을 최대 900장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60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인기 만화 '신의 탑'을 기반으로 개발된 수집형 RPG로, 원작을 고품질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 공식 포럼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