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브렉스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으로 '재미가 우선이다'를 내세우며 게임 파트너십 확대, 사용자 보상 시스템 강화, 기술 및 지속 가능성 강화, 커뮤니티 중심의 생태계 운영 등을 정비했다. 또한 리브랜딩을 바탕으로 MMORPG, 캐주얼, 시뮬레이션 등 10여 개 이상의 신규 게임 프로젝트를 2026년까지 마브렉스 생태계에 온보딩 할 계획이다.
마브렉스는 리브랜딩의 핵심 가치인 재미에 기반한 마스코트, 토큰 디자인, 브랜드 로고도 공개했다. 마브렉스의 첫 마스코트인 초록색 고블린 '고비(gObY)'는 판타지 세계관의 고블린 캐릭터를 배경으로 제작됐으며, 새로운 토큰 디자인에는 형광색과 '고비'가 활용됐다. 브랜드 로고는 곡선이 강조된 버블 형태의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이미지가 강조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