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마브렉스, 3주년 맞아 리브랜딩…내년까지 신작 10종 온보딩 예고

넷마블 마브렉스 리브랜딩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 마브렉스 리브랜딩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은 블록체인 자회사 마브렉스가 3주년을 맞아 리브랜딩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마브렉스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슬로건으로 '재미가 우선이다'를 내세우며 게임 파트너십 확대, 사용자 보상 시스템 강화, 기술 및 지속 가능성 강화, 커뮤니티 중심의 생태계 운영 등을 정비했다. 또한 리브랜딩을 바탕으로 MMORPG, 캐주얼, 시뮬레이션 등 10여 개 이상의 신규 게임 프로젝트를 2026년까지 마브렉스 생태계에 온보딩 할 계획이다.

마브렉스는 리브랜딩의 핵심 가치인 재미에 기반한 마스코트, 토큰 디자인, 브랜드 로고도 공개했다. 마브렉스의 첫 마스코트인 초록색 고블린 '고비(gObY)'는 판타지 세계관의 고블린 캐릭터를 배경으로 제작됐으며, 새로운 토큰 디자인에는 형광색과 '고비'가 활용됐다. 브랜드 로고는 곡선이 강조된 버블 형태의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이미지가 강조했다.
마브렉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