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링은 '미르2' 정식 라이선스 기반 모바일 RPG '미르2: 뉴킹덤' 홍보 모델로 배우 박지환을 선정하고, 프로젝트 걸그룹 '미르걸스'를 공개, 대중의 시선까지 사로잡은 게임이다.
배우 박지환은 다양한 작품에서 시선을 잡아 끄는 씬 스틸러로 존재감을 빛냈다. '미르걸스'로 결성된 인기 야구 치어리더 3인 또한 밝은 에너지로 게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어 넓은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출시 기념 즐길거리도 즐비하다. 서버 오픈 패키지 출시부터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먼저 지정 레벨에 도달하는 이용자에게 대량의 보상(귀신의 눈빛 무기, 용기 보물상자, 화룡조각, 목걸이)을 제공하는 '레벨 대전', 이벤트 종료 후 레벨 랭킹 상위 10명에게 대량의 보상(보물 선택상자, 군웅 오시 칭호, 보석 선택상자, 전설코인)을 제공하는 '레벨 랭킹'이 마련됐다.
여기에 몬스터를 처치해 먼저 장비를 드롭하거나 희귀 장비를 회수한 이용자에게 대량의 보상을 지급하는 '장비 첫 드롭'과 '장비 회수'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장비 첫 드롭’ 이벤트는 장비가 드롭하는 순간부터 카운트가 시작되며 이벤트 보상으로는 원보와 전설 코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미르2: 뉴킹덤’을 사전예약한 이용자는 한정판 코스튬 ‘국왕/황후’와 한정판 칭호 ‘MIR BOY’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홈페이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