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 글로벌 출시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제공=컴투스).
컴투스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제공=컴투스).
컴투스(대표 남재관)은 신작 '갓앤데몬'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갓앤데몬'은 모예 테크놀로지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로, 다채로운 영웅(캐릭터)를 수집하고 조합 및 육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PvP, PvE 등을 간단한 조작이나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북미, 유럽 등에서 서비스되며 한국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 8개 언어가 지원된다.

컴투스는 '갓앤데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체크로 신화 영웅(캐릭터) '세라펠'을 총 2개 지급하며, 여신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재화로 10회 뽑기 시 신화 등급의 인간 종족 서포터 영웅 '프레니'를 보상으로 선물한다.
또한 이용자들은 2월14일까지 챕터 10을 클리어하면 다이아 3000개를 얻을 수 있으며, 계정 레벨 75 달성 시 다이아 2000개, 금빛 계약서, 경험치 물약,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공식 네이버 카페 게시판에 글로벌 출시 기념 응원글과 공략 및 팁을 작성하면 각각 다이아 및 영혼석과 점술서가 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갓앤데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