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첫 월드 협력 콘텐츠 제주도 연합 레이드 개시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제주도 레이드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제주도 레이드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네오에서 개발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혼렙: 어라이즈)'에 첫 월드 협력 콘텐츠 제주도 연합 레이드: 전초전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도 연합 레이드: 전초전은 모든 이용자들이 협력해 공략하는 협력형 이벤트다. 이벤트는 총 4단계의 작전으로 구성되며, 이용자들은 각 작전에 해당하는 던전을 플레이하거나 협력 지원을 통해 작전 진행도를 높일 수 있다. 작전 완료 및 협력 지원 시 제주도 레이드 기여 포인트와 제주도 레이드 주화를 획득 가능하며, 진행도에 따라 제주 레이드 기념 SSR 헌터(캐릭터) 무기 선택권, SSR '성진우' 무기 선택권 등도 얻을 수 있다.

'환계의 군단장 데이모스'에 도전하는 신규 던전 광휘의 공방 - 환계의 첨탑에는 쉬움과 보통 난이도가 추가됐다. 환계의 첨탑에서는 신규 특성의 코어 장비 지켜보는 자의 눈동자/촉수/이빨, 핏빛 포식자의 굶주림/갈망/단죄가 지급된다.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신규 캐릭터 '에실 라디르'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신규 캐릭터 '에실 라디르' 관련 이미지(제공=넷마블).
이용자 투표에서 헌터로 보고 싶은 캐릭터 1위를 기록한 신규 SSR 헌터 '에실 라디르'도 출시됐다. 화속성 레인저 헌터 ‘에실 라디르’는 랜스를 생성해 투척하고 적에게 쇄도하는 죽음의 쇄도, 적에게 무구 파편을 발사하는 쏟아지는 영광, 적에게 화살 세례를 퍼붓는 예견된 승리 등의 스킬을 보유했다.

성장 지원을 위한 새로운 기능도 도입됐다. 이용자들은 미션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면 진행도에 따라 '성진우' 신규 SSR 무기 진 : 카사카의 독니, SSR 헌터 '차해인'과 '메이린 피셔'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며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픽업 대상으로 선택한 헌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정착 지원 모집 기능도 활용 가능하다.

이밖에도 신규 '성진우' SSR 무기 화마의 부채와 진: 카사카의 독니, 신규 헌터 SSR 무기 청사의 불꽃/물방울/잎사귀, 성장이 완료된 코어의 레벨 상한을 높여 추가 성장할 수 있는 코어 돌파, 챕터 21~23 리버스 모드 스토리 등이 업데이트됐다.

넷마블은 '나혼렙: 어라이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출석을 통해 청사의 무기 선택 상자, [영웅] 축복의 돌 Vol.4 등의 보상이 지급되는 눈꽃 맞이! 출석 선물 이벤트가 2월13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미션 진행을 통해 청사의 무기 선택 상자 등을 획득 가능한 눈꽃맞이! 데일리 미션 이벤트는 2월6일까지 열린다.

'나혼렙: 어라이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