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액션 RPG 기대작 '퍼스트 버서커: 카잔' 체험판 공개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체험판 출시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 '퍼스트 버서커: 카잔' 체험판 출시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자회사 네오플에서 개발 중인 신작 하드코어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카잔(이하 카잔)'의 체험판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카잔' 체험판은 PC 스팀,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할 수 있다. 체험판에는 지난 3번의 테스트와 각종 게임쇼에서 나타난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최적화와 UI 개선이 이뤄져 한층 완성도를 높인 버전이 담겨있다.

이용자들은 약 4시간 분량의 초반부 콘텐츠를 통해 '카잔'만의 강렬하고 정교한 전투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대검, 도부쌍수, 창 등 3종의 무기가 해금돼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 다채로운 전투를 펼칠 수 있고, 난이도 설정 기능이 추가돼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체험판 플레이 데이터는 정식 출시 버전과 연동되어 이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체험판을 완료하면 정식 출시에서 공개될 새로운 지역과 강력한 보스 몬스터, 그리고 대장군 '카잔'의 여정이 담긴 특별 트레일러를 게임 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넥슨은 보스 몬스터를 상대하는 대장군 '카잔'의 모습이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네오플 윤명진 '던전앤파이터' IP 총괄 디렉터는 "이번 체험판을 통해 많은 이용자가 '카잔'만의 강렬한 액션과 몰입감 있는 전투를 직접 경험해길 바란다"며, "정식 출시 시점까지 지속적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카잔'은 네오플의 첫 번째 싱글 패키지 형식의 신작 하드코어 액션 RPG으로, 3월28일 글로벌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스탠다드 및 디럭스 에디션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국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예약 구매 1위에 등극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전 구매자에게는 특전 아이템이 지급되며,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추가로 특전 아이템, 디지털 아트북 및 사운드트랙과 더불어 출시 72시간 전 '카잔'을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기회가 제공된다.

'카잔'에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