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부가티와의 컬래버를 통해 오는 23일 카트바디 미스트랄(Mistral)이 출시된다. 미스트랄은 2022년 첫 공개된 하이퍼카로, 지난해 11월 독일에서 최고 속도 기록 도전을 통해 453.91km/h을 기록, 오픈카 최고 속도 부문 세계 신기록을 달성했다.
넥슨은 부가티와의 컬래버를 기념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홈페이지에서 22일 오전 10시59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미스트랄 3일과 부가티 엠블럼, 부가티 풍선 100개, 황금 루찌 상자 5개, 아이템 체인저 박스 5개가 23일 지급된다.
한편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신규 모드 앵그리카트 모드를 출시했다. 앵그리카트 모드는 트랙 곳곳에 있는 방해 요소를 통해 이용자 간의 경쟁을 유도해 재미를 주는 아케이드성 모드로, 이용자들이 수많은 방해 요소를 뚫고 트랙에 있는 아이템 큐브를 활용해 빠르게 결승선을 통과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조재윤 디렉터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와 제휴를 맺게 돼 영광이다"라며, "다양한 부분에서 긴밀히 협업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