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게임쇼'는 대만에서 가장 큰 규모의 게임 행사로, 이번 '2025 타이베이 게임쇼'는 23일부터 26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열린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라그나로크3(중문명 RO仙境傳說3(가칭))', '라그나로크 비긴즈(중문명 仙境傳說:一定要可愛)',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중문명 RO仙境傳說Online:ZERO)'를 출품하고 현장에서 시연을 제공한다.
이번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3종은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신작 타이틀로, 신작 소개 및 업데이트 발표회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첫날인 23일 '라그나로크3' 신작 발표회를 시작으로, 24일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출시 일정 등을 공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25일에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25년 업데이트 계획이 선공개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3' 시연대에서는 매일 오후 1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유명 인플루언서 'KRAPY(虧皮)'와 함께하는 던전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돼 참여자에게 특별 굿즈가 지급된다. 또한 부스에서 진행되는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라그나로크 LAND' 카드가 증정되며, 럭키 드로우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레트로 리메이크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도 닌텐도 부스 내에 시연대가 마련돼, 시연에 참여한 방문객에게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특별 키홀더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은 4월10일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글로벌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 김진환 사장은 "올해 '타이베이 게임쇼'에서는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 선보이게 될 '라그나로크' IP 신작들을 출품한다"며, "행사 기간 동안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 부스에 들러 타이틀 시연 후 한정 굿즈를 받아 가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