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밤의 메아리'는 '영원한 삶은 저주다'라는 스토리 주제를 기반으로, 얼음 마왕의 간계에 빠진 화이트마운틴 공국을 구원하기 위해 멀린 일행 모두 천 년 전으로 회귀하며 시작된다. 얼음 마왕 침공 당시 화이트마운틴 일대를 지켜낸 전쟁 영웅 발리카를 이끌어 얼음 마왕을 봉인하고, 궁극적으로 위기에 봉착한 화이트마운틴 대공의 딸 알레나 공주를 구원해야 한다.
신규 영웅 및 콘텐츠도 대거 반영됐다. 우선, 화이트마운틴 공국과 무너진 설산 등 추운 겨울을 상징하는 배경의 신규 월드 및 지역들이 추가됐다. 해당 지역에서 이용자들은 새로운 모험의 장을 공략함과 동시에, 새로 도입된 눈싸움과 스케이팅, 눈사람 만들기 등 겨울 분위기에 맞는 흥미진진한 신규 월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릴리스 게임즈는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모두 새 시즌에 진입할 조건을 충족시키면 ‘원클릭 시스템’을 통해 240레벨 및 장비들을 갖추고 게임에 진입할 수 있으며, 게임 진행을 통해 다이아 3만 개 이상, 캐릭터 뽑기권 550장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로그인만 해도 로잔 및 전용무기 강화 재료를 지급하며, 추가로 '메이', '베라', '아르사', '루보미르' 등 인기 영웅 중 원하는 한 명을 무료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FK: 새로운 여정'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