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레드포스 PC방, 공식 홈페이지 열고 점주 소통 강화한다

레드포스 PC방 공식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제공=레드포스 PC방).
레드포스 PC방 공식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제공=레드포스 PC방).
PC방 브랜드 레드포스 PC방이 공식 홈페이지를 1월 중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레드포스 PC방 공식 홈페이지는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창업 관련 정보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대표 색상인 블랙, 레드가 주 디자인 요소로 활용된 강렬한 인상이 특징이며, 레드포스 PC방 창업 문의와 지원, 이벤트 소식 등 매장 창업에 관련된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대표이사 오지환)에 대한 이벤트 등의 소식도 확인 가능하다.

레드포스 PC방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브랜드를 전국구 PC방 프랜차이즈로 한층 더 성장시킬 계획이다. 보다 원활한 정보를 제공을 바탕으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강화해 확장성을 키우겠다는 것이다.
레드포스 PC방은 호텔식 인테리어, 독자적인 F&B 메뉴, 게임사 및 하드웨어 브랜드와의 협업 등으로 PC방 업주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지난해 전국 70호점을 돌파하면서 2024년 PC방 브랜드 가운데 최다 신규 가맹점을 확보했다. 다만 전용 창업 문의 창구가 별도로 마련돼 있지 않아 아쉽다는 평을 받았는데,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되면서 창업 문의가 한층 수월해질 전망이다.

레드포스 PC방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상담을 예약한 창업 희망자에게는 선착순으로 농심 브랜드 상품이 제공된다.

레드포스 PC방 관계자는 "레드포스 PC방은 창업 희망자들에게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 케어를 탄탄하게 제공하는 브랜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올해 상반기 중 100호점까지 무난히 오픈될 것으로 본다. 많은 성원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레드포스 PC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