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2월5일 점검 전까지 전 서버의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률이 30% 증가하는 설 연휴 버닝 이벤트가 진행된다. 24일 오후 5시부터 31일 오후 5시까지는 NPC '다우 카프레제'와 대화하면 진 인피니티, 진 부스터 효과가 제공된다.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에서도 2월5일 점검 전까지 전 서버의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이 30% 증가한다. 또한 여관 버프 경험치는 100%, 일루전 일일 퀘스트 및 일루전 환영조사단 보상 경험치는 각각 30% 증가한다. 24일 오후 5시부터 31일 오후 5시까지는 NPC '미스버핀'을 통해 체력 및 스킬 포인트 회복 100% 및 올인원 버프 효과가 부여된다.
2D MMORPG '더 라그나로크'는 28일부터 2월4일까지 연속 로그인 시 하루 동안 특수 의상 제작 재료, 제니, 신비로운 부화기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는 설날 특별 연속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28일부터 2월3일까지 열리는 설 맞이 호수 정원 이벤트 맵에서 MVP, 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보상이 증정되며, 이용자들은 해당 맵에서 획득한 새해 주머니, 새해 폭죽 바구니 등을 사용해 특수 의상을 제작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이터널 러브'에서는 24일부터 31일까지 게임 내 전체 채팅창에 설 인사를 올린 뒤 해당 스크린샷을 서버명, 아이디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모험가 동전 10개가 보상으로 증정된다. 28일부터 2월7일까지는 설 특별 NPC '고양이 상단 직원'과 대화하면 아이템 세뱃돈 2025가 매일 1개씩 제공된다.
서브컬처 RPG '뮈렌: 천년의 여정'은 설을 기념해 섬광성 등급의 신규 성흔 극염이 출시됐다. 또한 2월18일 오전 10시까지 극염과 함께하는 테마 이벤트 춘야의 등용령이 진행되며 이벤트 스테이지, 출석 보상, 일일 콘텐츠, 이벤트 상점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극염의 출현 확률이 상승하는 픽업 소환 이벤트와 기간 한정 스킨 극염 진룡의 상견례도 판매된다.
힐링 수집형 모바일 타이쿤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31일까지 공식 라운지 자유 게시판에 설날 덕담을 작성하면 광고 스킵권 3개, 유적 소탕권 3개가 지급된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