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인기 게임 7종서 설 맞이 이벤트 개최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설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설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 7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2월26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오딘의 장신구/방어구/유물 강화석, 오딘의 유일 등급 장신구 복구 쿠폰 등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설 이벤트 던전에서 제공되는 푸른 뱀의 기운이 담긴 주화 조각을 통해 새해 기념 외형 아바타를 포함한 성장 재화로 교환 가능하다. 나아가 미션 완료마다 오딘의 무기 강화석 조각이 지급되며 조각을 모아 오딘의 무기 강화석을 제작할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2월25일까지 설 연휴 기념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포인트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최대 4회 일일 무작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최대 150포인트를 획득해 G코인 및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설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설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에서는 30일까지 설 출석부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에 접속하면 윷놀이 아이템이 제공되며, 해당 아이템 사용 시 나타난 윷 모양에 따라 스페셜 영웅(캐릭터), 펫/아티팩트 그랑쥬얼, 영웅/아티팩트 소환권 등을 획득 가능하다.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2월5일까지 두 차례에 걸친 설맞이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과 S등급 데코 소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한과, 꼬치전, 떡국 등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컬렉션에 등록하면 일정 기간 동안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설맞이 음식 수집 이벤트가 열린다.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종류의 복주머니를 획득,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 S등급 랜덤 소환권 등으로 교환 가능한 복주머니 교환소도 운영된다.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28일부터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찬란한 소환권(11회) 선택 상자 5개, 영웅 위상의 파편, 아키움 조각 등이 지급된다. 2월5일까지는 몬스터 사냥으로 제공되는 비단 조각을 통해 컬렉션 아이템 복주머니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2월12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실시해 직업/그로아/탈것의 합성 재시도권이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설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설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카카오게임즈).
어드벤처 RPG '가디언 테일즈'에서는 2월6일까지 십이지의 뱀 신년 기사 코스튬과 각성 던전 상자(70레벨), 옵션 변경 스톤 등이 제공되는 신년 맞이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일일 미션과 시즌 미션을 수행하고 윷놀이 코인을 획득해 전설의 각성석, 축복의 서 등의 보상을 획득 가능한 윷놀이 이벤트가 열린다. 2월2일까지는 매일 5개씩 최대 50개의 선택 소환 컨트롤러가 지급된다.

캐주얼 게임 '프렌즈타운'에서는 26일까지 신규 스테이지를 7회 완료할 때마다 다양한 종류의 복주머니가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해당 아이템을 사용해 보석과 뱀띠 프렌즈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