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WWE 2K25, 3월 중 출시…예약구매 시작

(제공=2K).
(제공=2K).

2K는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이 개발한 WWE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인 'WWE 2K25'를 3월 중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오리지널 트라이벌 치프' 로만 레인즈가 커버를 장식하며, WWE 팬들에게 더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점이 특징이다.

먼저, 새로운 2K 쇼케이스 '블러드라인의 왕조(Bloodline's Dynasty)'에서는 블러드라인과 아노아이(Anoa'i) 가문의 역사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와이즈맨' 폴 헤이먼이 진행하는 쇼케이스에서는 로만 레인즈, 더 락, 요코즈나, 제이콥 파투 등 WWE의 상징적인 인물들이 등장하며, 이용자는 역사적인 대결을 재현하거나 결과를 뒤집어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갈 수 있다.

또한 총 300명 이상의 캐릭터가 등장, 현역 슈퍼스타들뿐만 아니라 존 시나, 리아 리플리, 부커 T, 얼티밋 워리어 등 레전드 및 명예의 전당 입성자들이 총출동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마이 라이즈(MyRISE) 모드에서는 자신만의 슈퍼스타를 조종하며 베일리와 케빈 오웬스 등 슈퍼스타들이 WWE 전체를 장악하기 위해 NXT에 잠입하는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특정 스토리라인이 결정되며, 다양한 난투 장소와 잠금 해제 가능한 아레나, 캐릭터,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 'WWE 2K' 프랜차이즈 최초로 남녀 혼성 경기가 도입됐으며 체인 레슬링(Chain Wrestling)의 귀환과 함께 블러드라인 룰 매치(Underground Match), 언더그라운드 매치(Underground Match) 등 새로운 매치 유형도 추가됐다.

'WWE 2K25'는 플레이스테이션4 및 5,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스팀 등을 통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 에디션, 데드맨 에디션, 블러드라인 에디션 등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오는 3월14일에 출시되며, 데드맨 에디션 또는 블러드라인 에디션 구매자는 3월7일부터 먼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각 에디션은 다양한 보너스 콘텐츠와 특전을 포함하며 예약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주역 캐릭터인 로만 레인즈는 제품의 출시와 관련해 "오리지널이자 유일한 트라이벌 치프인 나와 확장된 아노아이 가문이 'WWE 2K25'의 중심에 서게 돼 너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게임을 개발한 비주얼 컨셉의 그렉 토마스 대표는 "새로운 쇼케이스와 마이 라이즈 스토리라인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은 개발 팀의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한 결과물"이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