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나인'은 2024년 12월23일부터 디저트39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으로 한정 메뉴 '로드나인' 세트가 출시돼 목표 금액의 117%를 초과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희망스튜디오 기부 플랫폼에서 진행 중인 사각지대 아동·청소년 창의 활동 팔레트 지원 캠페인 '달콤한 모험 속에 자라나는 아이들의 꿈'에 출연된다.
기부금 전달식 현장에는 스마일게이트와 디저트39 임직원들이 참석해 기부금과 함께 '로드나인' 굿즈, 디저트39의 간식을 전달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군포 센터의 창의 커뮤니티인 ‘희망스튜디오 팔레트’ 운영과 기자재 구입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