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기'는 이용자들이 함께 도전하는 협동 토벌대 콘텐츠의 신규 우두머리로, 물 속에서 빠르게 이동하며 먹구름에서 벼락을 내리치고 환영을 만들어 화염을 내뿜는 공격을 구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무기' 토벌은 전투력 6만8500부터 최대 5명이 파티를 꾸려 입장 가능하며, 토벌 시 바스라진 염원의 팔찌, 포효하는 기운, [귀걸이] 심연 등급 알 수 없는 기억, [목걸이] 태고 등급 알 수 없는 기억, 아크라드, 차원의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아침의 나라 설화집: 외전'에는 '이무기전'과 '구미현전'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기존 설화 8종과 외전 2종을 완료한 후 해당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무기전'을 완료하면 칭호 천년을 기다린, 구미현전을 완료하면 칭호 심향재의 주인을 획득할 수 있다. 25일 오전 9시까지 각 설화집 완료 시 추가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나이트메어 : 비취별빛 숲도 업데이트됐다. 비취별빛 숲은 설산을 배경으로 구현된 신규 맵으로, 설산에서만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리브르'와 '에레보크'가 출현한다. 또한 플레이 중 눈보라를 파괴하면 특별한 보상 상자를 발견 가능하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7주년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펄어비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7주년을 앞두고 3월11일까지 게임 내 배너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주년 페스티벌 알림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림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오는 18일 1차 쿠폰을 시작으로, 3월 11일까지 매주 아이템 쿠폰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