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우두머리 '이무기'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우두머리 '이무기' 관련 이미지(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우두머리 '이무기' 관련 이미지(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우두머리 '이무기'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무기'는 이용자들이 함께 도전하는 협동 토벌대 콘텐츠의 신규 우두머리로, 물 속에서 빠르게 이동하며 먹구름에서 벼락을 내리치고 환영을 만들어 화염을 내뿜는 공격을 구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무기' 토벌은 전투력 6만8500부터 최대 5명이 파티를 꾸려 입장 가능하며, 토벌 시 바스라진 염원의 팔찌, 포효하는 기운, [귀걸이] 심연 등급 알 수 없는 기억, [목걸이] 태고 등급 알 수 없는 기억, 아크라드, 차원의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아침의 나라 설화집: 외전'에는 '이무기전'과 '구미현전'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기존 설화 8종과 외전 2종을 완료한 후 해당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무기전'을 완료하면 칭호 천년을 기다린, 구미현전을 완료하면 칭호 심향재의 주인을 획득할 수 있다. 25일 오전 9시까지 각 설화집 완료 시 추가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나이트메어 : 비취별빛 숲도 업데이트됐다. 비취별빛 숲은 설산을 배경으로 구현된 신규 맵으로, 설산에서만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리브르'와 '에레보크'가 출현한다. 또한 플레이 중 눈보라를 파괴하면 특별한 보상 상자를 발견 가능하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7주년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7주년 이벤트 관련 이미지(제공=펄어비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7주년을 앞두고 3월11일까지 게임 내 배너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7주년 페스티벌 알림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림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오는 18일 1차 쿠폰을 시작으로, 3월 11일까지 매주 아이템 쿠폰이 제공된다.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