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P의 거짓', DLC 여름 출시 예고

네오위즈 'P의 거짓' DLC 'P의 거짓: 서곡'(제공=네오위즈).
네오위즈 'P의 거짓' DLC 'P의 거짓: 서곡'(제공=네오위즈).
네오위즈의 인기 액션 RPG 'P의 거짓'의 DLC(확장 콘텐츠)가 올 여름 출시된다.

네오위즈는 13일(국내 시각 기준) 소니의 온라인 쇼케이스인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tate of Play)'를 통해 라운드8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P의 거짓'의 DLC를 올 여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P의 거짓' DLC는 'P의 거짓: 서곡'이라는 이름으로 제공되며, 본편을 보유해야 플레이 가능하다. 올 여름 출시를 앞두고 현재 스팀 및 엑스박스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이 진행 중이다.
'P의 거짓: 서곡' 트레일러 영상 스크린샷(제공=네오위즈).
'P의 거짓: 서곡' 트레일러 영상 스크린샷(제공=네오위즈).
'P의 거짓: 서곡'은 본편에서 펼쳐진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 과정을 다루는 프리퀄이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겨울이 찾아온 게임 속 크라트 시와 함께 설원에서 적과 싸우는 주인공의 모습 등이 담겨있다.

'P의 거짓'은 네오위즈가 지난 2023년 9월 출시한 액션 RPG로, 준수한 그래픽 및 사운드와 함께 리전 암과 무기 조합 시스템 등 'P의 거짓'만의 고유 전투으로 호평을 받으며 '2023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포함한 6관왕에 올랐다.

라운드8 스튜디오 최지원 총괄 디렉터는 스팀 'P의 거짓' 페이지 개발자의 편지를 통해 "'P의 거짓: 서곡'을 통해 미처 다 공개하지 못했던, 꼭 그리고 싶었던 이야기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P의 거짓'에서 이용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부족하지 않도록, 그리고 보여주고 싶었던 이야기가 잘 전달되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