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 비공개 테스트 돌입

(제공=즈룽게임).
(제공=즈룽게임).
즈룽게임(Zlongame)은 바이트댄스(ByteDance) 산하 게임사 뉴버스(Nuverse)가 개발하고, 자회사인 슈가펀 게임(SUGARFUN GAME)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마도펑크 액션 RPG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비공개 테스트를 모바일과 PC 플랫폼에서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CoA: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2023년 지스타를 통해 국내에 첫 공개된 게임으로, 무한한 마법 에너지를 품고 있는 고대의 '아틀란의 크리스탈'를 중심으로, 세계에 드리워진 거대한 음모를 파헤치며 나아가는 모험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용자는 모험가 협회의 일원이 되어 아틀란의 세계에서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 나가게 된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을 사전에 체험하고 싶은 게이머라면 누구든지 공식 홈페이지 게임 실행 파일 다운로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참여 자격은 선착순으로 부여된다.
이와 함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게임의 홍보모델인 성승헌 캐스터가 '제1대 액션대장'으로 참여한 테스트 오픈 공식 영상도 공개됐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참가하면 홈페이지 사전예약 달성 인원에 따라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 초대를 통해 사전예약이 완료되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