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는 오는 3월5일 '홈커밍'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리부트 월드에 독립된 신규 서버 '글루디오'를 오픈하고 '총사' 클래스를 리부트한다.
이용자는 19일 오전 10시부터 3월4일 자정까지 신서버 '글루디오'에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면 ▲상급 변신/마법인형/성물 뽑기팩 ▲아데나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으로 구성된 '사전 캐릭터 생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보상은 신서버 오픈 후 우편을 통해 지급된다.
엔씨(NC)는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본토를 향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9일부터 3월4일까지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하면 '전진카드'를 받는다. '전진 카드'를 사용해 캐릭터를 이동시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 ▲종합 신비한 뽑기팩 선택 상자 ▲상급 축복의 가루 ▲수호석 ▲퓨어 엘릭서 ▲명예 코인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됐다.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도 선물한다. 이용자는 3월3일 오후 9시부터 3월19일 점검 전까지 인게임 상점에서 'TJ 쿠폰 선물 상자'를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상자는 업데이트 후 사용 가능하며 ▲TJ 쿠폰 – 스페셜 마법인형 각성 ▲TJ쿠폰 – 스페셜 번신 각성 ▲TJ 쿠폰 – 스페셜 성물 각성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 시 2024년 9월19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2025년 2월26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도전한 각성 이력 중 최고 등급 이하의 옵션 각성에 도전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