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가, '용과 같이8 외전' 21일 정식 출시

세가 '용과 같이8 외전: 파이러츠 인 하와이' 관련 이미지(출처=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세가 '용과 같이8 외전: 파이러츠 인 하와이' 관련 이미지(출처=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 '용과 같이8 외전: 파이러츠 인 하와이'가 정식 출시됐다.

21일 세가는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 '용과 같이8 외전: 파이러츠 인 하와이(Pirates in Hawaii, 이하 용과 같이8: 외전)'를 PC,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플랫폼에 출시했다.

'용과 같이8 외전'은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시리즈 최초로 인기 캐릭터 '마지마 고로'가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용과 같이8' 이후의 시점을 다루고 있으며, 기억을 잃은 '마지마 고로'가 하와이에서 겪는 에피소드들이 담겨있다. 전작 '용과 같이8'는 전투가 턴제로 진행됐으나, '용과 같이8 외전'은 실시간으로 전투하는 액션 게임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용과 같이8 외전'에서 '마지마 고로'가 돼 고로 해적단의 선장으로 해적선 고로마루를 타고 하와이의 섬과 바다를 탐험할 수 있다. 바다에서 펼쳐지는 해상전 및 보물 찾기도 제공되며, 다양한 서브 퀘스트를 비롯해 플레이 스팟에서 가라오케, 크레이지 딜리버리, 드래곤 카트 등 다양한 미니게임도 플레이 가능하다.

'용과 같이8 외전'은 스팀 플랫폼 기준 스탠다드 에디션이 5만9800 원에 구매 가능하다. 7만4800 원에 판매 중인 디럭스 에디션에는 정식 출시와 함께 추가된 선원 및 코스튬 DLC(확장 콘텐츠)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스탠다드 에디션을 디럭스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디럭스 업그레이드도 1만9800 원에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용과 같이8 외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