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M'은 오는 3월5일 홈커밍 업데이트를 통해 리부트 월드에 신규 서버 '글루디오'와 '그레시아'가 열리며, 총사 클래스의 리부트가 진행된다. 신서버는 독자적인 생태계로 조성 및 운영되며 성장지원과 함께 차별화된 재미가 제공될 예정이다. 리부트 월드 전용 아이템 순간이동 조종 반지 등 특별한 혜택도 준비됐다.
엔씨는 '리니지M' 홈커밍 업데이트 사전 예약과 신서버 캐릭터 생성 프로모션을 3월4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그레시아' 서버에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3회차에 걸쳐 진행된 '글루디오' 서버의 사전 캐릭터 생성은 모두 조기 마감된 바 있다.

이용자들을 위한 'TJ 쿠폰' 3종도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3월3일 오후 9시부터 19일 정기점검 전까지 'TJ 쿠폰 선물 상자'를 게임 재화인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TJ 쿠폰 선물 상자'를 사용하면 'TJ 쿠폰 – 스페셜 마법인형 각성', 'TJ 쿠폰 – 스페셜 변신 각성', 'TJ 쿠폰 – 스페셜 성물 각성' 등 쿠폰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3월 5일 오후 6시부터 19일 오전 2시까지는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해당 기간 캐릭터를 총사 클래스로 전환할 수 있다. 3월 5일 정기 점검 후 19일 정기 점검 전까지는 오림의 흔적 시즌 10이 열리며, 이 밖에도 월드 던전 대기열 개선을 위한 시스템 정비 등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각종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