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WoW, 새 업데이트 '언더마인 해방의 날'로 고블린 왕국 휘젓는다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이하 WoW)'가 '내부 전쟁(The War Within, 이하 내부 전쟁)'의 업데이트를 통해 고블린 왕국의 새로운 이야기를 꺼낸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WoW'의 최신 확장팩 '내부전쟁'의 이야기를 발전시킨 첫 대규모 업데이트 '언더마인 해방의 날(Undermine(d))'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번 업데이트는 고블린의 수도 언더마인(Undermine)을 배경으로, 기술과 연금술 전문가로 대표되는 고블린 문화와 사회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대장정 콘텐츠가 추가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는 빠르고 역동적인 이동이 가능한 고.속.주.행(D.R.I.V.E)이 새롭게 도입되어,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개조 차량인 G-99 광폭질주차(G-99 Breakneck)를 타고 길거리를 내달릴 수 있다.

함께 추가된 신규 던전도 준비돼 네 명의 우두머리가 등장하는 새로운 던전 '작전명: 수문(Operation: Floodgate)'에서는 댐을 무너뜨려 울리는 심연에 재앙적인 홍수를 일으키려는 세력들을 신속히 저지해야 한다. 더불어, 새로운 방어 담당 전문화를 얻은 브란 브론즈비어드(Brann Bronzebeard)와 함께 새로운 구렁인 '채굴지 9호(Excavation Site 9)' 및 '옆길 수문(Sidestreet Sluice)'을 탐험할 수 있으며, 기존 구렁에는 새로운 변형들이 추가된다.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이와 함께 3월6일부터는 '내부 전쟁' 2시즌의 시작과 함께 공격대 콘텐츠도 개방된다. 여덟 명의 우두머리가 등장하는 혼란이 가득한 새로운 공격대 콘텐츠인 '언더마인 해방전선(Liberation of Undermine)'에서는 언더마인의 길거리에서 시작해 갤리윅스의 본거지에서 웅장한 결전을 치르게 된다.

또한 3월 첫 주에는 2시즌에서 경험할 수 있는 던전 및 공격대의 공략을 살펴볼 수 있는 가이드 영상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게시될 예정이다.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