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2 에피소드2 티저 영상 공개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신규 캐릭터 '세레나'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신규 캐릭터 '세레나'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2의 2번째 에피소드인 보이드 너머(Beyond The Void) 업데이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신규 지역 시그마 섹터를 배경으로 '글레이', '에이젝스', '레픽' 등 기존 계승자(캐릭터)와 신규 캐릭터 '세레나'가 함께 새로운 적들과 인물을 상대로 전투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보이드 너머 업데이트는 '퍼스트 디센던트' 시즌2 메인스토리의 후속 이야기로, 오는 3월13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지역 시그마 섹터에서 벌거스에게 지배당한 계승자 부대인 망각자 부대와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하며, 행방이 묘연했던 캐릭터 '글레이'의 딸 '다이아'를 찾는 여정이 담겨있다.
신규 캐릭터 '세레나'도 출시된다. '세레나'는 봉인된 초창기 계승자라는 설정으로 날개를 활용해 비행하고 다양한 화염 속성 스킬을 구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시그마 섹터는 폭풍 뒤 보이지 않았던 미지의 지역이라는 설정으로, 무한 에너지 연속체 철의 심장이 파괴된 이후 적에 대한 단서가 등장한다.

한편 넥슨은 3월6일 오전 10시에 넥슨게임즈 이범준 총괄PD와 주민석 부PD가 출연해 3월13일 업데이트 예정인 보이드 너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공개하는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홈페이지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