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국제낚시박람회’는 한국낚시협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낚시 박람회로, 28일부터 3월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국내 및 해외 유명 낚시 관련 제품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마련된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 11주년을 맞아 행사 기간동안 단독 부스에서 참여만으로 누구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을 알리고 관람객 및 이용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낚시의 신' 다운로드를 인증하고 응모권을 작성하면 황금어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물에 담긴 박스에 손을 넣어 플라스틱 물고기를 잡으면 색상에 따라 각종 낚시 장비, 과자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순금 한 돈, 고급 낚시 장비, 백화점 상품권 등도 지급된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 11주년을 기념해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장에 방문해 이용자 정보를 입력해 인증하면 '낚시의 신' 티셔츠와 게임 우편을 통해 VIP 3성 배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공식 카페를 통해 '낚시의 신' 아이디 입력 후 11주년 축하 메시지를 등록하면 5성 흑진주가 보상으로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11명의 이용자에게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과 3D 그래픽으로 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8500만 명을 넘기며 모바일 레포츠 게임 IP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낚시의 신'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