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K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붉은보석'의 1250-1500레벨대의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1인 전용 던전 생령의 감옥을 추가했다. 생령의 감옥은 야티카누 필드에서 접근 가능하며, 입장하기 위해서는 퀘스트 다급한 부탁을 클리어해야 한다. 해당 퀘스트는 야티카누 수풀에 있는 NPC '다급한 생령'으로부터 수락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야티카누 수풀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고대 수풀 주화로 불길한 단지를 구매해 사용하면 몬스터 '그림자 사령'을 만날 수 있다. 해당 몬스터를 처치해 봉인의 인장을 일정 수량 모으면 신규 던전 생령의 감옥에 진입 가능한 열쇠가 제공된다.
한편 L&K는 '붉은보석'에서 26일부터 4월2일까지 진행되는 직소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크리처 모험, 디멘션 허브 클리어 등 9가지 일일 미션 중 7개를 완수하면 작은 퍼즐 조각이 제공되며, 해당 조각을 모아서 직소 퍼즐에 도전해 5개 클리어 시 균열 속박체가, 10개 클리어 시 크리처 경험치 결정(대형)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최종 35개를 모두 클리어하면 제련 코팅제 ll[E]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퍼즐 조각 이벤트 상점을 통해 미니 양면 프레임, 하회탈 래비토 코쿤[E] 등을, 총 28일에 걸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