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붉은보석, 올해 첫 업데이트로 1인 던전 '생령의 감옥' 추가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붉은보석'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붉은보석' 업데이트 관련 이미지(제공=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L&K)는 지난 26일 '붉은보석'에 올해 첫 업데이트로 생령의 감옥을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L&K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붉은보석'의 1250-1500레벨대의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1인 전용 던전 생령의 감옥을 추가했다. 생령의 감옥은 야티카누 필드에서 접근 가능하며, 입장하기 위해서는 퀘스트 다급한 부탁을 클리어해야 한다. 해당 퀘스트는 야티카누 수풀에 있는 NPC '다급한 생령'으로부터 수락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야티카누 수풀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고대 수풀 주화로 불길한 단지를 구매해 사용하면 몬스터 '그림자 사령'을 만날 수 있다. 해당 몬스터를 처치해 봉인의 인장을 일정 수량 모으면 신규 던전 생령의 감옥에 진입 가능한 열쇠가 제공된다.
생령의 감옥 던전 마지막에는 하루 1회 클리어 가능한 보스 '비철의 간수'가 등장한다. '비철의 간수'는 거대 망치로 강력한 물리 타격을 주는 기본 공격과 다양한 화염 공격을 감행하는 몬스터로, 처치 시 대량의 경험치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전사, 마법궁수, 공주, 흑마술사의 일부 스킬 밸런스가 조정됐다.

한편 L&K는 '붉은보석'에서 26일부터 4월2일까지 진행되는 직소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크리처 모험, 디멘션 허브 클리어 등 9가지 일일 미션 중 7개를 완수하면 작은 퍼즐 조각이 제공되며, 해당 조각을 모아서 직소 퍼즐에 도전해 5개 클리어 시 균열 속박체가, 10개 클리어 시 크리처 경험치 결정(대형)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최종 35개를 모두 클리어하면 제련 코팅제 ll[E]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퍼즐 조각 이벤트 상점을 통해 미니 양면 프레임, 하회탈 래비토 코쿤[E] 등을, 총 28일에 걸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