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저니오브모나크' 신규 영웅 '케레니스' 추가

엔씨소프트 '저니오브모나크' 관련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저니오브모나크' 관련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방치형 MMORPG '저니오브모나크(Journey of Monarch)'에 신규 영웅(캐릭터) '케레니스'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케레니스'는 전설 등급의 불속성 마법형 영웅으로, 시전자 중심 원형 범위에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며, 디버프를 적용하는 포스 필드 등의 스킬을 사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철권'과의 IP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신규 캐릭터도 출시됐다. 이용자들은 '철권'의 '카즈야', '링', '샤오유', '폴 피닉스', '킹'을 군주 코스튬 및 영웅 스킨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팬더'도 마법인형 스킨으로 추가됐다.
시련의 탑의 최고 난이도는 50층에서 80층으로 확장됐다. 80층 클리어 시 '데스나이트' 코스튬이 지급된다. 영웅과 마법 인형의 최고 레벨도 80에서 90까지 늘어났다. 전투에 편성할 수 있는 영웅 숫자도 10명으로 증가하며, 영웅 슬롯은 1만5500 스테이지 도달 시 자동으로 확장된다.

엔씨는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위해 주사위 자동 기능도 개편했다. '저니오브모나크'는 오만의 탑과 낚시 이벤트가 발동했을 경우 이벤트 토큰이 지급되며, 주사위가 멈추지 않고 지속 사용되도록 변경됐다. 이벤트 토큰은 주사위 토큰 상점에서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구매에 사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오브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