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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 내달 3일 '블소2' 중국 출시…현지화 맞춤 콘텐츠로 흥행 '자신'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2' 중국 출시 관련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2' 중국 출시 관련 이미지(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텐센트와의 협력을 통해 완성도를 높인 '블레이드&소울2'의 현지 선호 콘텐츠를 앞세워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내달 3일 텐센트와 '블레이드&소울 2(이하 블소2)'를 중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엔씨는 '블소2' 중국 정식 서비스에 앞서 텐센트와 여러 차례 사전 테스트를 진행했다. 엔씨는 "테스트를 통해 확인한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현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다수 적용했다"며, "조작 편리성 개선, UI 편의성 개편, 모바일 최적화 등 현지화 작업도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블소2' 중국 버전은 게임의 차별점으로 꼽히는 자유로운 직업 전환 및 액션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대응 전투, 스킬 콤보 등의 전투 요소도 강화됐다. 또한 이용자 부담을 낮추고 게임 내 거래 활성화를 위한 시스템도 적용됐다. 최상급 장비의 경우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획득한 모든 아이템은 거래소를 통해 거래가 가능하다.

'블소2' 개발을 총괄하는 엔씨 최용준 캡틴은 "텐센트 게임즈와 긴밀히 협력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중국 이용자에게 '블소2'만의 생동감 넘치는 액션의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블소2' 중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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