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크래프톤, EF 게임즈와 퍼블리싱 파트너십 체결

크래프톤 퍼블리싱 신작 '라이벌즈 호버 리그' 관련 이미지(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 퍼블리싱 신작 '라이벌즈 호버 리그' 관련 이미지(제공=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스페인의 게임 개발사 EF 게임즈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차량 액션 게임 '라이벌즈 호버 리그(Rivals Hover League)'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EF 게임즈는 지난해 1월 호아킨 루이페레즈와 곤잘로 루이페레즈가 스페인 마드리드에 설립한 게임 개발사다. 크래프톤은 같은 해 10월 EF 게임즈에 대한 지분 투자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크래프톤은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EF 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라이벌즈 호버 리그'의 퍼블리싱, 마케팅, 라이브 서비스 운영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라이벌즈 호버 리그'는 고속 이동이 가능한 호버 차량을 조종하며 태양계 곳곳의 경기장을 누비며 차량 전투 액션을 즐기는 게임이다. 차량의 기본적인 조작 방식은 간단하지만, 호버링 시스템 및 부스터 시스템을 기반으로 차량의 급격한 방향 전환, 빠른 회피 기동 등으로 숙련도가 요구되는 플레이가 특징이다. 또한 각기 다른 개성과 능력을 갖춘 다양한 호버 차량으로 다채로운 전략이 나타나도록 설계됐다.
크래프톤은 지난 20일 온라인 게임쇼 '퓨처 게임쇼(Future Games Show)'를 통해 '라이벌즈 호버 리그'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으며, 현재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찜하기 등록을 진행 중이다. EF 게임즈는 앞으로 디스코드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수렴해 '라이벌즈 호버 리그'의 개발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페이지, 공식 디스코드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