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기대작 '마비노기 모바일' 사전 캐릭터 생성 개시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사전 캐릭터 생성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사전 캐릭터 생성 관련 이미지(제공=넥슨).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신작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을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마비노기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 다운로드가, 넥슨닷컴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 설치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설치 후 26일 오전 11시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해 데이안, 아이라, 던컨, 알리사, 메이븐, 라사, 칼릭스 등 7개 서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 및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는 서버당 1종씩 생성 가능하다.

주요 스킬, 전투 스타일, 컨셉트 등 전사, 궁수, 마법사, 힐러, 음유시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원하는 클래스와 성별을 선택하면 외형, 헤어, 눈, 입, 얼굴형, 얼굴 꾸밈 및 장식 등의 영역에서 커스터마이징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캐릭터 사전 생성은 모바일과 PC 버전 모두 지원되며, 게임 플레이는 오는 27일 오전 0시 정식 출시와 함께 시작된다.
한편 '마비노기 모바일'은 넥슨의 대표 IP '마비노기'를 기반으로 데브캣에서 개발한 신작으로, 원작 특유의 감성을 계승하면서 '마비노기 모바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점이 특징이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 맞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듯한 세로 모드와 전투 및 탐험에 집중할 수 있는 가로 모드를 모두 지원해 이용자의 플레이 환경과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세로 및 가로 모드로 전환이 가능하다.

'마비노기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